반응형

양한나 아나운서

프로필

출생 : 1985년 12월 16일, 구미

신체 :키 166.5c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양정원, 남동생

학력 :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 학사

소속사 : SPOTV

 

 

양한나는 스포TV 소속 아나운서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양팔라'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를 끈 양정원의 친 언니입니다.

 


양한나는 연세대 의류환경학과 출신으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김건모 소개팅녀'

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그램에서
당시, 김건모의 절친한 개그우먼 정재윤은 소개팅을 주선했습니다.
그래서 김건모의 소개팅녀로 출연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김건모는 10년 만의 소개팅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양한나는 청순한 외모로 큰 화제가 됐었는데,
양정원의 친언니라고 밝히기 않아서
방송 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때부터 유명해진 것 같아요~!

 

동생 양정원

양한나 아나운서는 양정원의 친언니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배우 양정원과는 친자매입니다.
자매간의 우애는 상당히 좋은 편이지만
서로 활동하는 영역이 다르다보니
자매가 함께 출연한 방송은
아직까지 많지 않습니다.

이번에 신박한 정리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는데요,

신박한 정리에서는 양한나 아나운서와
필라테스 여신 동생인 양정원, 부모님
그리고 남동생까지 함께 살고 있는 
화목한 5인 가족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양한나 아나운서의 방은
수납장도 직접 주문할만큼
인테리어에 신경쓴 모습이 보이는데요,
전반적으로 세련된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또 자매 싸움에 빠지지 않는

드레스룸도 신박한정리 프로그램 중 역대급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전에 배우 윤은혜 편 이후,
가장 많은 패션 잡화 비우기가

특히
비키니만 큰 정리박스로 
2박스가 나왔습니다.

촬영 등으로 인해
수영복이 너무 많아
이번 기회에 정리해야만 했는데요,

많은 수영복에 비해
양정원 양하나 자매는
수영은 못한다고 해서
신박한 정리 멤버들을 웃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양한나 아나운서 나이

양한나 아나운서의 나이는
박나래 씨와 동갑이라고 하는데요,
둘은 37살, 동갑입니다.

 

얼짱 자매


양정원, 양한나 자매는 유명 얼짱 카페 출신이라고 
당시 프로그램에서 소개했는데요,

당시,
얼짱 카페가 유행했을 때,
1대 구혜선
2대 박한별
이어
얼짱자매는 3대 얼짱으로
시선을 끌었다고 합니다.

 

방송 


양한나 아나운서는
SBS 미운우리새끼
KBS2 출발드림팀 2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데요,

아나운서로
KDL, 도타2 리그 진행을 맡았으며
2019년부터
유투버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 e-스포츠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게임경기와 방송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아나운서로서
많은 활동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